티스토리 뷰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 방법 절차

빗소리좋다 2023. 6. 6. 09:50

 

영상 재생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도중에 끊김 현상을 경험한 적이 있으신가요? 곰플레이어로 영상을 원활하게 시청하기 위해 몇 가지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이 글에서는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 방법

  1. 자동 업데이트 기능 해제 : 곰플레이어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해제해주세요. 이 기능은 가끔씩 끊김 현상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2. 알림창 끄기 : 곰플레이어의 알림창을 끄세요. 알림창이 떠있으면 영상 재생에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3. 작업 우선권 높게 설정 : 곰플레이어의 작업 우선권을 높게 설정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우선적으로 자원을 할당받아 끊김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블럭 제거 기능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 블럭 제거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해주세요. 이 기능은 일부 동영상에서 끊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영상 효과 비활성화 : 영상 효과를 비활성화하세요. 특히 화면 효과나 필터링 기능은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6. 출력 방식 변경 : 출력 방식을 변경해보세요.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시도해보면 끊김 현상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7. 통합 코덱 설치 : 통합 코덱을 설치하여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코덱을 갖추세요. 이를 통해 동영상 파일 호환성과 재생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면서 끊김 현상을 경험하셨다면 위의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자동 업데이트 기능 해제, 알림창 끄기, 작업 우선권 설정, 블럭 제거 기능 비활성화, 영상 효과 비활성화, 출력 방식 변경, 통합 코덱 설치 등의 방법을 통해 끊김 현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이러한 설정 변경을 통해 원활한 영상 재생을 즐기세요.

 

32비트 다운로드 PotplayerSetupx32

 

64비트 다운로드 PotplayerSetupx64

 

댓글